My Korean ZhiPei / Dominate review with Tutorial Video

The Horadric Cube

Administrator
Staff member

디아블로2 자동화 보조 툴은 직접 플레이하는 것 보다 빠르게 마법을 찾아서 실행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어떤 모드보다 수동으로 플레이하는 동안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선택 가능한 몇 가지 종류의 봇이나 모드가 있습니다.
자리를 비우는 것 부터 간단히 맵을 오버레이에 표시하고 중요 포인트에 가는 방향과 근처의 적들, 신단 및 상자 및 중요 아이템의 떨어진 위치를 표시하는 전리품 필터 등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토 봇이 모든 것을 하기 원치 않습니다. 그래서 Jieguan 과 Zhipei dominate tool은 그런 플레이어들을 위해 몇가지 옵션만 켜고 수동으로 사냥하면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보스나 관심 지점, 웨이 포인트 까지 텔레포트로 자동 이동하는 단축키
 사용자 지정 줍기 설정으로 순간 이동하면 아이템을 다른 사람이 보기도 전에 자동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 체력/마나/보라 포션 % 설정에 따른 본캐 및 용병 자동 치유
 체력이 특정 %아래로 내려가면 대기실에서 대기시켜 놓을 수 있습니다.
 본캐 및 용병을 위한 공속, 패캐, 패힛, 막기확률에 대해 최대 1-2 프레임을 부스트하는 안전한 중단점 편집기
 포탈 스크롤이 부족할 때 마을 포털 수량 경고 기능 단축키
 적과 라인 방향으로 전체 게임 맵 공개를 활성화하는 옵션(자동 여행을 사용할 필요 없음)
 인벤토리 표시 HUD는 인벤토리가 얼마나 가득 찼는지 보여줘주고 주요 아이템 드롭을 표시하는 전리품 필터가 있습니다.
다른 많은 사용자들이 벤 당하지 않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 번 플레이 해보면 완전히 새로운 다이내믹한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기간 한정 반값 할인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본캐와 용병의 체력을 물약 따로 먹거나 클릭하지 않고도 자동으로 먹어지도록 하거나,
실제로 드랍된 항목이 있는지도 모를 정도로 빠르게 공방 보스 파밍 드랍아이템을 줍기,
텔레포트 기능을 통한 아이템 획득 속도와 사전 설정 아이템 목록에 의해 수정되어
항상 잠재적인 피해를 예상해서 적들 사이로 뛰어들어 아이템을 먹을지 여부를 결정.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Dominate Tool aka ZhiPei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자동 여행 핫키를 눌러 몇 초 만에 웨이 포인트에서 지정된 보스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더 좋습니다.
해당 자동 여행 단축키를 누르면 지하 묘지 2층에서 보스까지 각 레벨로 가는 가장 빠른 경로를 자동 순간 이동하므로 단 몇 초 이내에 Andariel까지 도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자동 여행 단축키를 누르면 검은 습지서 백작 부인이 있는 5층까지 순식간에 이동 가능합니다.
놀라운 점은 이 봇이 수동으로 파밍을 마침내 덜 지루하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pvp에서 플레이어를 추적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이 자동 전진 또는 후진 키를 사용하여 레벨과 백 존을 통과하거나 웨이 포인트를 사용하는 것처럼 쉬울 수 있습니다. 자동 여행 단축키를 사용하면 가까운 웨이 포인트로 이동합니다. 또한 카우방을 파밍 할 경우 텔레포트 단축키를 누르면 Tristam 포털을 통해 이동하게 됩니다. 아이템 잡기에서 활성화한 경우 Wirt의 시체를 클릭하여 워트의 의족을 즉시 수집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최대 FCR 또는 FHR에 도달하기 위해 장비나 부적 공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지만 이제 필요한 모든 다양한 매직아이템, 장비를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빠른 FRW 로 항상 재미를 쌓을 수 있습니다. 이 d2r 모드는 사전 설정된 체력 및 마나 상태에서 자동 치유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눈 깜빡할 사이 빨리 게임을 종료할 수 있어 로비로 안전하게 다시 돌아와 다시 합류할 준비가 됩니다. 하드 코어를 플레이하거나 일반적으로 물약 타이밍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고 인벤토리에 있는 해독제 또는 해동 물약을 사용하여 해당 디버프를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로 테스트한 결과 여전히 컨트롤러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물론 컨트롤러로 플레이할 수 있고 자동 치유 및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므로 뒤로 물러서서 Xbox 컨트롤러로 플레이할 수 있고 죽거나 아이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자동 이동 단축키를 사용하려면 여기저기서 키보드를 눌러야 하지만 ZhiPei Dominate Tool이 봇 시장에서 제공하는 것과 비교할 수 있는 다른 봇은 찾을 수 없습니다.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순간 이동할 수 있으므로 3분 이내에 바알런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자동 치유 및 죽지 않게 리셋 설정과 같이 선택하고 활성화할 수 있는 설정으로 과부하가 걸리므로 다시 죽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뿐만 아니라 낭비할 필요가 없도록 마을 포털을 여는 단축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한 키바인드. 예, 버튼을 눌러 캐스트 타운 포털을 패킷으로 보낼 수 있으며 스크롤이 부족할 때도 알려줍니다.

활성화할 수 있는 또 다른 편리한 기능은 인벤토리 표시 HUD로 사용 불가능한 인벤토리 공간을 차지하고 사용 가능한 인벤토리를 나타내는 그리드를 표시하므로 공간이 다 떨어지기 전에 언제 다시 마을로 돌아갈지 정확히 알면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아이템 획득 목록의 부적으로 순간 이동하여 드롭 후 1초 이내에 아이템을 잡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아이템을 먹는다구요? 걱정하지 마세요. 텔레그랩 설정과 이미 식별된 항목을 텔레그랩 할지 여부를 완전히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이 얼마나 쉬운지에 대한 가장 큰 부분은 게임 중에 DELETE 키를 누르기만 하면 메뉴가 나타나 게임 내 메뉴처럼 설정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위치가 맞지 않아 보일 수 있습니다. 미니 맵에서 보스, 1층에서 2층 또는 웨이 포인트로 안내하는 선의 색상을 수정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적도 다 보이게 가능합니다.
다른 편리한 부분은 식별할 필요 없이 어떤 아이템이 떨어졌는지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ZhiPei Dominate Tool 아이템 필터는 아이템이 방금 떨어졌을 때도 고유한 아이템의 이름을 알려 주어 유저들이 파밍 할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이 또한 사용하기 쉬운 dominate tool 이 있을 때 게임을 훨씬 더 즐겁게 만들어주는 매우 깔끔한 기능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기능이 슈퍼맨을 만들어 줄 수는 없지만 수정할 수 있는 매찬을 통해 원하는 아이템 또는 현재 가지고 있는 아이템보다 더 좋은 아이템을 먹을 확률이 높아져 쉽게 슈퍼맨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계정정지를 당할 까봐 봇을 원하지는 저희 봇은 계정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정확히 수행합니다. 이 dominate tool은 중단점 편집기가 200% 부스트로 제한되는 것과 같은 기능을 제한하여 밴 사유가 나타나지 않도록 설계되었으므로 계정정지를 당할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D2R 유저들이 이제 연령대가 높아지고 게임을 할 시간도 많이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희 봇을 사용하면 보스를 찾는 시간만 단축 하는게 아니라 이건 dominate tool의 일부분일 뿐입니다.
 
Top